봉사활동 사진, 본인 SNS에 업로드 미션 수행
  • ▲ ⓒ한국후지필름
    ▲ ⓒ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이 올 여름 해외 봉사활동을 계획 중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3국 어린이들에게 사진으로 추억을 선물하는 '나누미 셔터 8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나누미 셔터는 여름방학을 맞아 봉사활동을 준비 중인 이들에게 인스탁스 카메라를 지원하고 봉사 현장에서 만난 아이들과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는 '사진 나눔' 활동이다.

    이번 '나누미 셔터 8기'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ujifilmkorea)를 통해 내달 5일까지 모집한다, 합격자는 내달 8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선정된 참가자 전원에게는 인스탁스 미니25 카메라 1대, 미니필름 200장이 지원된다. 이들은 오는 8월 31일까지 인스탁스 카메라를 사용해 봉사 활동을 통해 찍은 사진들을 본인 계정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게재하면 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나누미셔터는 여름방학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들과 제3국의 어린이들에게 추억을 전하기 위한 한국후지필름의 대표적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세상에 단 한 장뿐인 사진을 남기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로 추억을 선물하는 깊은 기회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