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제일기획 '삼성 룩앳미',
칸 광고제 사이버부문 금상

칸 라이언즈 사이버 부문서

입력 2015-06-24 19:56 | 수정 2015-06-25 10:34

▲ 칸 라이언즈 무대에 오른 제일기획 팀. 왼쪽은 웨인초이 제일기획 상무, 오른쪽은 심사위원장 진 린이다.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 넷째 날, 제일기획의 삼성전자 ‘룩앳미(Look at Me)’ 캠페인이 사이버 부문 금상을 받았다. 삼성전자 ‘런칭 피플’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발된 애플리케이션인 ‘룩앳미’는 이미 지난 22, 23일 모바일 부문 은상 1개, 동상 1개, PR 부문 은상 1개를 받은 바 있다. 

제일기획은 전날 버거킹의 ‘아침을 왕처럼(Morning Like a King)’으로도 미디어 부문 은상 두 개를 받았다. 
[프랑스 칸=이연수 기자] 

이연수 mermadam@hotmail.com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