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우주로 보내는 메시지’ 다이렉트 동상
  • [프랑스 칸=이연수 기자]

    22일 열린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의 다이렉트, 프로모&액티베이션, 모바일, 인쇄 부문에서 우리나라의 제일기획이 룩앳미(Look at Me)’로 지난 19-20일 열린 헬스 라이언즈 은상에 이어 또 다시 은상을 차지했다. ‘룩앳미는 같은 모바일 부문에서 동상도 하나 추가했다.

     

    룩앳미는 자폐아의 소통 훈련을 돕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삼성전자가 자사 제품을 통해 사람들의 가능성을 열어주기 위해 집행하는 런칭 피플캠페인의 일환으로 개발됐다.


    삼성전자의 룩앳미케이스 필름

     

    한편 이노션의 우주로 보내는 메시지(Message to Space)’는 다이렉트 부문에서 동상을 받았다. ‘우주로 보내는 메시지는 자동차 바퀴자국을 이용, 우주정거장에서 일하는 아버지에게 딸이 보내는 메시지를 사막에 우주에서도 볼 수 있을 만큼 거대하게 적어내 화제를 일으킨 캠페인이다.  


    현대 자동차: 우주로 보내는 메시지케이스 필름

     

    칸 라이언즈는 오는 27일까지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