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전 홍보 캐릭터 '봄이'의 모습.ⓒ삼성화재 제공
    ▲ 안전 홍보 캐릭터 '봄이'의 모습.ⓒ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사장 안민수)는 '당신의 봄'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세상의 안전을 지키는 캐릭터 '봄이'를 런칭했다고 29일 밝혔다. 봄이는 40일 된 강아지로 온라인 공간에서 투명 망토를 입고 정의감에 불타 안전지킴이를 꿈꾸는 히어로 캐릭터다.

    봄이는 삼성화재 안내견학교의 실제 예비 안내견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매개체 역할을 하기 위해 선정됐으며, 봄이의 일상을 통해 제공되는 생활 안전 정보와 컨텐츠는 캐릭터 런칭과 함께 오픈한 '봄이.com'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최경아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부장은 "봄이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삼성화재는 봄이의 이야기를 통해 안전 의식을 높이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