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YBM어학원
    ▲ ⓒYBM어학원

     

    최근 한 설문조사에서 20대 대학생 63.9%가 여름방학을 맞아 취업준비 목적으로 '토익·토익스피킹 등 공인영어시험에 응시할 계획'이라고 응답했다.

     

    이에 YBM어학원은 7월 토익을 앞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오는 18일 전국 YBM어학원과 YBM CLASS 웹사이트에서 무료 토익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는 실제 토익 시험장과 유사한 환경에서 치러지는 오프라인 시험과, 언제 어디서든 응시 가능한 온라인 시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오프라인 모의고사는 6일부터 15일까지 YBM CLASS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고, 18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전국 YBM어학원 18개 센터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온라인 모의고사는 오프라인 모의고사가 끝나는 18일 정오부터 25일 자정까지 YBM CLASS 웹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정기토익시험일 하루 전인 25일까지 응시가 가능해 시험 직전 마무리 학습과 실력 점검 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오프라인 모의고사가 끝난 후에 해당 문제에 대한 상세한 온라인 해설강의와 오답체크 서비스, 각 수험생의 모의고사 결과를 분석한 자료도 제공한다. 온라인 해설강의는 YBM 종로 e4u 어학원의 스타강사인 미친토익 최윤선(L/C), 안하나(R/C) 강사가 진행하며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YBM어학원 이동훈 부장은 "실제 시험장과 유사한 환경에서 실전처럼 연습해볼 수 있는 모의고사야말로 가장 효과적인 시험대비 방법이다"고 말했다. 한편 YBM어학원은 모의고사 신청자 전원에게 YBM CLASS 온라인 강의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오프라인 모의고사 응시생에게는 전국 YBM어학원에서 후기특강, 간식, YBM어학원 마일리지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