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리틀텔레비전'의 EXID 솔지의 복고패션이 새삼 화제다.


    지난 11일 방영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솔지는 PD와의 펌프대결로 화제를 끌었다. 누구보다 빠른 발놀림으로 솔지는 승리했지만 그 순간 카메라가 꺼져 그 장면을 담지 못했다.

     

    솔지는 '내가 이겼다'며 호소했지만 PD는 못봤다며 시치미를 떼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 날 솔지는 그녀만의 복고패션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복고 패션의 대표 패턴인 도트패턴과 체크패턴이 들어간 헤어밴드와 블라우스에 핫팬츠와 옐로우 컬러의 밸트를 매치하여 스타일링을 마무리 했다. 그리고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슬립온으로 복고패션을 완성시켰다. 

     

    한편, 솔지의 발놀림을 빠르게 만들어준 가벼운 슬립온은 플라워 패턴이 자수로 들어간 매쉬소재의 슬립온으로 통풍이 잘되어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스타일링 할 수 있게 디자인되었다. 핫팬츠나 스커트에 매치하여도 좋고, 발목이 살짝 보이는 팬츠에 페이크 삭스와 함께 매치하여도 훌륭한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솔지 펌프 귀엽다" "솔지 슬립온, 이쁘다" "솔지, 빵 터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종원, 솔지, 김구라, 홍석천, 이은결이 출연하는 ‘마이리틀 텔레비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15분 MBC에서 방송된다.

    ['마이리틀텔레비전',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