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파이널판타지14 전용 아이템 및 헤드폰/이어폰 스탠드 증정
  • ▲ ⓒ소니
    ▲ ⓒ소니

    소니가 파이널판타지14 국내 출시를 기념해 'MDR HRA 헤드폰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니 MDR HRA 헤드폰을 통해 오리지널 게임 사운드를 보다 생동감 있게 즐길 기회를 제공키 위해 마련됐다.

    파이널판타지14는 스퀘어 에닉스가 개발한 RPG 게임인 파이널판타지의 온라인 버전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더불어 오케스트라로 녹음된 모든 게임 사운드를 5.1채널로 지원한다.

    이번 정품등록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 후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파이널판타지14 캐릭터가 새겨진 헤드폰/이어폰 스탠드와 게임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지급 받은 쿠폰은 파이널판타지14 홈페이지(www.ff14.co.kr)에서 사용 가능하며, 쿠폰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소니 전용 게임 아이템인 '폭탄 귀걸이'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MDR-Z7 ▲MDR-1A시리즈(MDR-1A, MDR-1ADAC, MDR-1ABT) ▲MDR-XB950BT ▲MDR-ZX770BT ▲MDR-ZX770BN ▲XBA-Z5 ▲XBA-A시리즈(XBA-A3, XBA-A2, XBA-A1AP) ▲XBA-100 등 총 12종이다.

    소니 관계자는 "소니의 MDR HRA 헤드폰을 사용해 파이널판타지14를 즐긴다면 오케스트라로 녹음된 모든 게임 사운드를 보다 높은 퀄리티로 느낄 수 있다"며 '국내 헤드폰/이어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소니 MDR HRA 제품을 통해 음악 감상은 물론,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선명한 사운드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