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금융투자는 최근 중국 증권 시장의 변동성 확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전국투어 '중국주식 그랜드 세미나'를 오는 31일 부터 내달 4일까지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변동성 높은 현 중국증시 상황에서의 투자 대처법과 향후 중국 주식 시장에 대한 투자전략을 제시하는 1부와 후강퉁(상해A), 선강퉁(심천A), 및 홍콩, 미국에 상장된 CHINA 유망 종목을 소개하는 2부로 구성돼 있다.


    강사는 신한금융투자의 차이나데스크 팀장 박석중 수석연구원이 직접 나선다.


    현장에서는 '투자자를 찾아가는 세미나'라는 주제에 맞춰 전문가와 세미나 참가자가 1:1 상담을 할 수 있는 데스크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 세미나 참석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금융투자에서 제작하는 '선강퉁(심천A) 기업정보 책자'(9월 출간예정)를 영업점을 통해 추후 개별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1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9월 1일), 부산(9월 2일), 광주(9월 3일), 대전(9월 4일) 총 5개 지역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중국 주식 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유선이나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지점을 통해 가능하다.


    조지연 해외주식팀장은 "중국 증시의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으나, 중국시장은 포기할 수 없는 기회의 시장"이라며 "중국 주식에 투자하는 고객들에게 책임감 있는 방향을 제시하여 끝까지 소통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