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래엔
    ▲ ⓒ미래엔

     

    미래엔에듀케어의 교구 중심 수학교육 전문학원 아담리즈수학이 '유아 워크북'을 새롭게 개정·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유아 워크북은 취학 전 아동을 대상으로 스토리텔링형 문제를 통해 수학 독해력을 키워주기 위해 개발됐다. 또 이는 아이들 발달 단계를 고려하여 각 단계별, 분기별 통합 주제에 따라 다양한 수학적 개념을 확인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아담리즈수학만의 스토리 러닝 시스템(Story Learning System)을 통해 스토리텔링형 수학 수업에 최적화된 콘텐츠에 수업용·가정용 워크북을 2권으로 분리하여 학습 보완이 충분히 이뤄지도록 했다. 초등 예비과정인 프리 피타고라스 단계부터 초등 과정을 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유아 워크북은 오는 9월부터 아담리즈수학 수업에 활용된다.

     

    아담리즈수학 교육개발실 하미선 실장은 "수학 독해력의 중요성이 나날이 부각되고 있는 만큼 취학 전부터 수학 개념과 사고력을 키워 수학 독해 능력을 강화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새롭게 개정된 유아 워크북은 스토리텔링 수학에 대한 흥미와 이해를 보다 수월하게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담리즈수학은 3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교구 중심 수학 학원으로, 400여 종의 다양한 교구와 스토리텔링 방식을 적용한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