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울산모다아울렛점 매장ⓒABC마트
    ▲ 울산모다아울렛점 매장ⓒABC마트

     

    ABC마트가 울산시에 'ABC마트 울산모다아울렛점'을 신규 오픈 한다고 28일 밝혔다.

     

    ABC마트 울산모다아울렛점은 오픈을 기념해 30일까지 유명브랜드 신발을 최대 70% 세일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키즈상품은 1만원부터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푸마 등 스포츠상품은 2만9천원부터 시작하는 특가로 판매한다. 

     

    이에 더해 가을학기 개강에 맞춰 오는 31일까지 학생증을 제시하면 1족 구매시 10% 할인, 2족 구매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다아울렛 울산점은 북구 진장유통단지에 위치해있으며 면적 8,695평, 지하 1층, 지상 5층 규모로 진&캐주얼, 스포츠, 아웃도어, 골프, 남성, 여성, 유아동, 잡화, 제화 유명브랜드 150여개가 입점해 경남도민들의 랜드마크로 부상중인 곳이다.

     

    한편, ABC마트 롯데영등포점도 같은 날 프리미엄 스테이지로 오픈, 이를 기념해 다음달 6일까지 고객맞이 슈즈 1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탈리아 캐주얼화 '스테파노로시' 스니커즈를 1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0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마이보틀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와 리플렛 지참 방문 시 패션 스니커즈 양말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아울러 ABC마트는 창립 13주년을 맞아 '고객감사제'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최대 1만원 특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