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출시 전까지 진행···신청자 대상으로 2만원 상당의 아이템 지급
  • ▲ 넷마블은 다음달 출시를 앞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넷마블게임즈
    ▲ 넷마블은 다음달 출시를 앞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글로벌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의 사전예약을 1일부터 출시 전까지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영구 사용할 수 있는 총기 아이템과 300개 다이아(게임재화)를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친구에게 '백발백중'을 알린 이용자에게는 추천 수에 따라 최대 2500개 다이아(5만원 상당)를 지급할 방침이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게임에 대한 기대평과 응원글을 남긴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재화를 증정한다.

    넷마블은 '백발백중' 공식카페를 오픈하고 카페회원으로 가입한 이용자 50명에게 추첨으로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날 넷마블은 '백발백중'의 인트로 영상을 공개했다. 인트로 영상은 테러조직 코브라에 대응하기 위해 각국 특수부대 요원이 집결한다는 내용으로 주요 캐릭터와 게임에 대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다음달 출시 예정인 '백발백중'은 글로벌에서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는 PC온라인 FPS 게임 못지 않은 타격감과 박진감을 모바일 환경에서 구현하고 난제로 꼽혔던 조작 시스템을 스마트기기에 최적화 했다는 평을 얻었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백발백중은 빠른 액션, 친구와 함께 경쟁 또는 협업하는 재미를 극대화한 캐주얼 슈팅게임"이라며 "온라인 FPS게임의 대표주자 '서든어택'처럼 '백발백중'이 모바일 대표 슈팅게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넷마블은 '백발백중'을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으로 출시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