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중국 고객 겨냥 이민호 모델 발탁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수납 효율을 높여주는장점 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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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전자가 가전제품 홍보를 위해 만든 동영상들이 잇따라 조회수 1천만건을 돌파하며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LG전자는 주요 가전제품의 특징을 흥미롭게 알리기 위해 홍보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20일 LG전자에 따르면 신개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와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를 소개하는 동영상은 각각 21일, 26일만에 조회수가 1천만을 돌파했다.

    LG전자는 중국 고객들을 겨냥해 스타일러 동영상 모델로 한류스타인 이민호씨를 기용했다. 이 영상은 스팀이 가득한 신비로운 느낌의 공간에서 스타일러가 주름을 펴주는 장면을 보여준다.

    스타일러는 한 번 입고 세탁하기에 부담스러운 양복과 교복 등을 항상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옷을 흔들어 털어주는 무빙행어(Moving Hanger) 방식은 먼지 등을 제거하고 스팀으로 생활 구김, 냄새 등을 줄여주고 세균을 없앤다.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동영상은 수납 효율을 높여주는 더블 매직스페이스의 장점을 담았다.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는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가 냉장실 도어 양쪽에 각각 적용된 제품으로 가족들이 자주 이용하는 음료 등과 주부들이 주로 사용하는 반찬 등을 양쪽에 분리해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매직스페이스는 냉장실 문 전체를 여닫을 필요가 없어 냉기 손실을 절반 가량 줄여준다.

    앞서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인 '코드제로 싸이킹' 동영상도 조회수 1천만건을 넘어선 바 있다.

    코드제로 싸이킹 동영상은 코드제로 싸이킹의 등장으로 갈 곳을 잃은 유선 청소기의 모습과 아이들이 청소기를 가지고 노는 장면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코드제로 싸이킹의 자유로움과 편의성을 유쾌하게 보여줬다는 평가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LG전자가 독자 개발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 LG화학의 리튬 이온 배터리 등을 탑재해 유선 청소기 수준의 강한 흡입력을 구현한다. 청소기 본체가 스스로 따라오는 오토무빙 기술로 편리한 청소가 가능하다.

    한창희 LG전자 H&A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FD담당 상무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 제품의 장점을 널리 알려 글로벌 가전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