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대사 '장진' 감독 직접 연출‥."독특한 연출로 표현 눈길"
  • ▲ ⓒ캐논코리아 컨슈머이미징
    ▲ ⓒ캐논코리아 컨슈머이미징

     

    캐논코리아 컨슈머이미징이 창의적 사진 문화 프로젝트 '플레이샷 캠페인 2015'의 메인 영상을 공개했다.

    플레이샷 캠페인 2015은 캐논이 제시하는 신개념 컬처 프로젝트로 색다르고 창의적인 사진을 찍고 즐기며, 그 속에서 자신만의 이야기와 개성을 표현하는 새로운 사진 문화를 만들고자 기획된 캠페인으로 올해로 2회째를 맞았다.

    이번 플레이샷 캠페인의 슬로건은 'UNFRAME YOUR IDEA'으로 세상에 없던 사진 공모전을 메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캐논이 선보인 플레이샷 콘테스트 2015 메인 영상은 플레이샷 캠페인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장진 감독이 직접 기획한 영상으로 카메라 사용자들이 일상 속에서 담을 수 있는 독창적인 상황을 보여준다. 

    장진 감독은 일상의 순간을 카메라를 통해 다양한 각도에서 찍고 촬영자만의 새로운 시선으로 표현해, 틀에 갇힌 사고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펼치라는 의미를 표현했다.

    플레이샷 2015 콘테스트에 참가자들은 이번 플레이샷 콘테스트의 4가지 미션인 '스몰월드'와 '거울', '중력', '시간'의 실제 사례를 메인 영상을 통해 참고할 수 있다.

    또 '캐논 플레이샷 공식 홈페이지'에도 오픈 2주 만에 5천여 개의 개성 있는 응모작이 올라와있어, 참고할 수 있다.

    유승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캐논의 플레이샷 캠페인은 자신만의 개성과 이야기를 사진에 담아 새로운 놀이의 장을 만들어나가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며 "더 많은 분들이 새롭고 독특한 시도로 가득한 플레이샷 콘테스트 2015 메인 영상을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즐기고, 틀을 깬 자신만의 사진에 도전해 플레이샷 콘테스트에도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캐논 플레이샷 콘테스트 2015는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되며, 플레이샷 콘테스트 공식 홈페이지(www.playshot2015.com)와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플레이샷 콘테스트 2015의 메인 영상은 캐논 플레이샷 공식 홈페이지(www.playshot2015.com)와 캐논 유튜브 공식채널(www.youtube.com/user/canonplex)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