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오픈 맞이 '즉시 할인' 이벤트도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아시아 최초로 오픈한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국내 결제 사업자 중 단독으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간편결제 '페이나우'와 전자결제 서비스 'U+Biz 전자결제'로 결제할 수 있게 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코스트코 온라인몰'은 지금까지 오프라인 점포만 운영한 코스트코 코리아가 처음으로 시작한 온라인 판매 장터다.
 
LG유플러스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삼성카드 및 국내 모든 은행의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페이나우 이용 시에도 삼성카드와 6개 은행(국민/우리/NH농협/기업/경남/우체국)의 간편 계좌이체 결제를 할 수 있다.
 
이번 '코스트코 온라인몰' 오픈에 맞춰 페이나우 즉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나우로 삼성카드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선착순으로 진행 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손종우 LG유플러스 e-Biz 사업담당은 "국내 최초 전자결제 사업자의 서비스 운영 노하우와 결제 안전 등 우수한 보안성을 바탕으로 이번 '코스트코 온라인몰' 단독 결제 사업자로 선정된 것"이라며 "이용자들에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는 최초 1회만 결제 정보를 입력하면, 이후에는 간편한 자체 인증만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또 안전패턴, 디멘터 그래픽 인증 등 차별화된 강력한 보안성을 갖춘 자체 인증을 제공하며 통신사 관계 없이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