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받는 직원, 신뢰 받는 ADT캡스' 기반 올 매출목표 7200억 달성할 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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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진환 ADT캡스 대표ⓒADT캡스
최진환 ADT캡스 대표가 올 사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항목으로 '고객만족'을 제시했다. 고객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야 장기 고객 유지는 물론, 신규 고객을 창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26일 ADT캡스에 따르면 지난 25일 본사 로비에서 열린 45주면 기념식에서 최 사장은 "고객만족이 높을 경우 현장 출동대원들의 자부심도 함께 높아지는 만큼, 기본에 더욱 집중하자"는 메시지를 던졌다.
이를 기반으로 출동경비 역량 및 고객관리 프로그램 강화는 물론, 혁신적 보안상품 개발, 기업문화 활성화 박차에 더욱 힘쓸 것을 주문했다.
이에 ADT캡스는 출동경비 및 침입방지라는 본연의 역량 강화를 위한 출동 우선순위 매뉴얼화, 원거리 고객 영상확인 서비스, GPS기반 최단거리 출동시스템, 이동경로 분석이 가능한 연계추적관제시스템 등을 2016년에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또한 2016년 혁신적 보안상품 출시를 통해 보안 안정성과 정확성을 높이고, 보안관리에 취약한 개인 혹은 주거시장을 겨냥한 신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는 등 올해 약 8% 성장한 7200억 매출을 목표로 잡았다.
최진환 대표는 "급격히 변화하는 보안 시장에서 고객으로부터 절대적 신뢰를 받는 보안전문기업으로 지속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서비스 개선과 강화를 통해 '칭찬받는 직원, 신뢰 받는 ADT캡스'를 만들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ADT캡스는 1971년 ㈜한국보안공사로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 보안전문기업으로, 지난 45년간 무인경비, 영상보안, 출입통제, 중대형빌딩 통합보안 및 경호서비스까지 고객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통합보안솔루션을 제공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