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T캡스가 출입통제사업 역량을 높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출입통제 및 근태관리 서비스 전용 브랜드인 'ADT 액세스가드(AccessGuard)'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ADT 액세스가드'는 '출입'을 의미하는 '액세스(Access)'와 '지키다'를 의미하는 '가드(Guard)'의 합성어로, ADT캡스 전용 팔각 로고와 블루 색상을 사용해 ADT캡스만의 출입통제 서비스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ADT캡스는 이번 출입통제 전용 브랜드와 함께 신규 지문인식기 2종 및 근태관리 소프트웨어를 동시에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지문인식기는 방범서비스 전용 'FPR-400'와 근태 관리 전용 'FPR-550' 이다.
2종 모두 기존 모델 대비 디자인이 콤팩트하고 세련되게 개선됐으며, 방진, 방수에 효과적인 IP55등급을 받아 실외 설치도 용이하다. 무엇보다 이번 지문인식기는 특허 받은 지문 감식 기술이 적용돼 실리콘 등 모조 지문 식별 기능이 우수하다.
아울러 ADT캡스는 근태관리 전용 소프트웨어 '액세스가드 매니저(이하 AG 매니저)'도 선보였다.
AG매니저는 안심 백업 USB를 통한 근태 데이터 자동백업 및 복원 기능을 제공해 PC 교체나 포맷 시에도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환경설정 단순화, 필요 항목별 조회, 간편보기 기능 등을 제공해 사용자가 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김성은 ADT캡스 상품개발실장은 "ADT 엑세스가드는 ADT캡스의 우수하고 차별화된 출입통제 서비스를 의미하는 새로운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완벽한 출입통제 관리는 물론 디자인과 이용 편의성까지 고려한 제품 및 서비스로 출입통제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