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가전업체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으로 소비자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대유위니아, 동부대우전자 등은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특히 올해는 5일부터 8일까지 긴 연휴기간으로 소비자들의 구매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생활가전업체들은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을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대유위니아는 이달 31일까지 '효도사랑 대축제'를 진행한다. 대유위니아의 대표 제품인 위니아 에어컨, 딤채쿡, 딤채, 프라우드 등을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대표 제품들 가운데 3가지 모델 이상을 구입할 경우 최대 50만원을 지급한다.
또 구형 김치냉장고 보상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기존에 사용했던 딤채가 있으면, 구형보상과 함께 추가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1만원에 판매하던 김치용기를 행사기간 3000원에 판매한다.
동부대우전자는 구매 금액대별 차별화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동부대우전자는 이달에 1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글라스락 밀폐용기 7종세트 또는 매직쉐프 2종 냄비 세트를 제공한다. 2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글라스락 밀폐용기 10종 세트 혹은 매직쉐프 3종 냄비세트를, 25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글라스락 밀폐용기 12종 세트 혹은 BSW 전기그릴을 증정한다.
쿠첸은 이달 26일까지 쿠첸 공식 쇼핑몰을 통해 '쿠첸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첸은 총 300명의 체험단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체험단은 오는 29일까지 쿠첸의 최신·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주요 제품은 명품철정엣지, 이유식밥솥, 와이파이 밥솥, IH스마트레인지, 하이브리드레인지, 분유포트, 스마트 멀티제빵기 등이다.
신일산업은 오는 9일부터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신일산업 공식 BAND 채널에 게재된 퀴즈에 댓글로 답변을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트윈회전 스팀청소기 롤링스턴 총 2대를 지원한다.
신일산업 관계자는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사 제품들을 경품으로 준비했다"며 "경기불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