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만족도 및 불만사항 정기적 체크고객 만족 위한 전사적 노력 지속
  • ▲ 한경희생활과학이 2016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권익증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오른쪽)서호열 품질제조본부 본부장은 지난 1일 대표자로 나서 상패를 받았다.ⓒ한경희생활과학
    ▲ 한경희생활과학이 2016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권익증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오른쪽)서호열 품질제조본부 본부장은 지난 1일 대표자로 나서 상패를 받았다.ⓒ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생활과학이 소비자권익증진의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지난 1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개최된 2016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권익증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호열 품질제조본부 본부장이 한경희생활과학을 대표해 참석했다.

     

    한경희생활과학 측은 "소비자권익 관련 수상을 했다는 것은 고객만족팀에서 불만처리를 잘 했다는 것"이라며 "이에 관련 부서인 품질제조본부의 서호열 본부장이 직접 상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서호열 품질제조본부 본부장은 "정기적으로 소비자 만족도와 불만사항을 체크해 고객의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조치했다"며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고 고객의 만족을 위한 한경희생활과학의 전사적 노력은 계속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