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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는 신사업 모색과 고객 기반 확대를 위해 BGF리테일, 배달의 민족과 손을 잡았다.
8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삼성카드는 모바일 기반의 주력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CU(편의점) 운영사 BGF리테일 및 배달의민족과 3사간 '전략적 제휴 조인식'을 가졌다.
삼성카드는 온·오프라인에서 20~30대 고객의 이용 비중이 높은 두 회사와의 협업을 통해 '꼭 필요한 혜택'을 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멀티 제휴카드를 출시하기로 합의했다.
특히 CU의 멤버십 기능을 통합하고 제휴사 할인 혜택 제공 등 모바일 기반의 이용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향후 제휴사와 함께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모바일 기반의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3사간 시너지를 창출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