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가 출시한 이랜드 외식 브랜드 통합 멤버십 서비스 '이랜드잇(E:LAND E:AT)'이 파격적인 혜택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랜드잇은 이랜드의 20개 외식 브랜드, 전국 650여개 매장에서 포인트를 통합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지난 4월 말 출시 이후 6주 만에 모바일 신규 가입자가 22만명을 돌파했다.
이랜드는 멤버십 고객들이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념일 혜택 이용 기간을 15일에서 기념일 당일 기준 전후 30일씩 계산해 총 61일로 확장했다.
이랜드잇 멤버십 고객들은 생일이나 결혼기념일 등 가입 시 미리 선정한 기념일을 전후로 61일 동안 애슐리 스테이크, 자연별곡 꽃등심 구이, 로운 한우 한 접시, 피자, 꿔바로우 등 19개 브랜드의 20가지 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랜드는 이랜드잇 멤버십 신규 가입자에게는 14개 브랜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을 제공한다. 애슐리 137개 매장, 자연별곡 52개 매장 등 전국 540여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이랜드잇은 기존 애슐리의 멤버십 제도와 혜택을 그대로 유지하고 여기에 △자연별곡 △피자몰 △로운샤브샤브 △수사 △샹하오 △리미니 △아시아문 △후원 △테루 △반궁 △비사이드 △다구오 △글로버거 △더카페 △루고 △프랑제리 △페르케노 △모뉴망 등 19개 브랜드를 추가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