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스무디킹,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다운 플러스' 선봬

스무디 영양파우더 활용한 다이어트 기능성 제품이마트 147개 매장 등 신세계 그룹 유통 채널로 판매 확대

입력 2016-07-06 16:09 | 수정 2016-07-06 16:25

▲ 스무디킹 다이어트 다운플러스. ⓒ신세계푸드

스무디킹코리아가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다운플러스'를 출시하고 다이어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다이어트 다운 플러스'는 스무디킹이 판매하는 스무디 영양파우더 인핸서 중 '다이어트 다운'의 기능을 강화해 출시했다.

'다이어트 다운 플러스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및 히비스커스, 마테잎추출물, 유산균, 비타민B군 등이 함유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체지방을 감소시켜 다이어트를 돕는다. 식약처로부터 체지방감소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트랜스지방, 콘시럽은 첨가하지 않았다. 레몬 맛 파우더를 낱개 포장해 물, 요거트, 음료 등 다양한 식품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다이어트 다운 플러스'는 전국 이마트 147개 매장 및 트레이더스 10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최성재 스무디킹코리아 대표이사는 "앞으로 스무디킹 브랜드로 다양한 종류의 소매 상품을 출시하고 신세계 그룹의 유통망을 활용해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무디킹은 천연 과일과 비타민, 단백질 등 다양한 영양파우더를 블렌딩한 스무디 전문 브랜드로 2003년 한국에 처음 선보이며 대표적인 건강음료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지난 1월 신세계푸드가 국내사업과 베트남 사업권을 인수해 자회사로 편입해 7월 현재 전국 95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김수경 muse@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추천
관련기사 방금 보신 기사와 같이 읽으면 좋아요!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