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까지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페이스북 페이지서 이벤트 진행
  • ▲ 핫 섬머 이벤트.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 핫 섬머 이벤트.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뉴욕 정통 드라이에이징 전문 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는 세트 및 브런치 메뉴 출시를 기념해 '핫 섬머(Hot Summer)'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메뉴 중 런치 및 브런치, 세트 메뉴 이용 후 후기를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공식 페이스북에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1등 1명에게는 하와이 항공권 2인과 화와이에 있는 와이키키점 식사권을 증정하며 2등 5명에게는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2인 디너세트를, 3등 10명에게는 런치세트 교환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둘째 주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세트 메뉴는 뉴욕 스테이크하우스의 정수를 느낄 수 있도록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만의 에피타이저,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 사이드 메뉴, 홈메이드 디저트로 구성됐다. 2인부터 4인까지 인원 수에 맞추는 올데이 세트와 점심에 즐기는 런치 세트가 마련 돼 있다.  

    세트 메뉴는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의 대표 메뉴인 28일간 드라이 에이징 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런치 세트는 채끝 등심 스테이크가 제공된다. 

    한편 청담동 맛집 신흥 강자로 떠오른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는 미국 3대 스테이크하우스 중 하나로 뉴욕 5개, 일본 5개 지점 등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스테이크하우스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는 2015년 3월에 청담동에 오픈해 뉴욕의 맛을 그대로 재연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