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전자공모전 홍보 차원 산학 연계 활동공장 견학 통한 현지 소통 강화
  • ▲ 지난 26일 멕시코 케레타로에 위치한 동부대우전자 공장에 멕시코 자치대학(UAM) 우수학생 50여명이 방문, 공장 입구에서 단체 사진을 촬영한 장면.ⓒ동부대우전자
    ▲ 지난 26일 멕시코 케레타로에 위치한 동부대우전자 공장에 멕시코 자치대학(UAM) 우수학생 50여명이 방문, 공장 입구에서 단체 사진을 촬영한 장면.ⓒ동부대우전자



    동부대우전자가 멕시코 공장에 현지 대학의 우수학생들을 초청해 생산라인 등을 공개했다.

    동부대우전자는 지난 26일 멕시코 자치대학(UAM) 우수학생 50여명을 대상으로 멕시코 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부 전자공모전 홍보를 위한 산학 연계활동의 일환이다. 멕시코 공장 제품 개발 및 생산 과정을 직접 경험하고, 동부대우전자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 진행됐다.

    학생들은 케레타로에 위치한 동부대우전자 공장을 방문해 공장 소개 및 사업 현황 등의 설명을 들었다. 이후 냉장고와 세탁기 생산라인을 둘러보며 동부대우전자의 주요 사업 현장을 탐방했다.

    안중구 동부대우전자 중남미영업담당은 "향후에도 미래 전자산업을 이끌어나갈 차세대 리더인 대학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