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편리한 쇼핑 기능과 다양한 컨텐츠로 리뉴얼된 '쇼핑 앱(App)'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쇼핑 앱(App)'은 기존 이니스프리 멤버십 앱에 쇼핑 기능을 추가해 모바일 쇼핑을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제품을 초성만으로 검색하는 원클릭 검색, 한번의 터치로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한 원클릭 결제 기능을 구현했다.

    빅데이터 기반의 고객 맞춤형 상품 제안 등 모바일 쇼핑에 최적화된 기능을 담았다. 매장에서 발행되는 종이 영수증을 앱에서 받을 수 있는 스마트 영수증 기능을 넣어 종이 낭비를 막고 영수증 보관의 번거로움을 없앴다.

    모바일 쇼핑 고객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도 선보인다.

    앱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100초#(100초샵)'은 이니스프리의 100점짜리 제품을 100초 동안 소개하는 영상형 쇼핑 컨텐츠로 1인 미디어와 쇼핑을 결합해 모바일 쇼핑에 정보와 재미를 더했다.

    쇼핑 앱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증정, 구매 금액의 8%를 뷰티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린포인트 차감 시 하루 최대 3번까지 응모해 제품 할인과 사은 혜택 등을 제공받는 '럭키딜' 이벤트도 만나 볼 수 있다.

    리뉴얼된 이니스프리 쇼핑 앱은 8월1일부터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