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II는 혁신적인 에이징 케어 라인 R.N.A. 파워시리즈의 신제품 'R.N.A. 파워 아이크림'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달 말 출시될 예정으로 롯데백화점과 롯데닷컴에서 12일부터 한정수량으로 선출시된다.
이 제품은 여성들의 숙원인 더욱 커 보이고 또렷한 눈매를 향한 열망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개발됐다. 탄력이 떨어지게 되면서 눈 밑 잔주름, 눈가 처짐, 눈가 주름이 생길 뿐 아니라 눈가 피부의 모공까지 넓어지고 늘어지면서 눈가 피부의 빈틈이 생기게 된다.
SK-II는 점점 더 작아 보이는 눈매를 또렷하고 더 커 보이는 눈매로 케어하기 위한 신제품 R.N.A. 파워 아이크림(15g/ 13만원대)을 출시하게 된 것.
피부 본래의 리듬을 되돌려주는 것에 도움이 되는 농축 피테라와 가수분해된 콩 단백질과 효모 단백질을 결합해 만든 R.N.A. 아이 콤플렉스는 피부의 빈틈을 촘촘하게 모든 각도에서 빈틈없이 채워줘 촘촘히 차오르는 눈가 탄력을 선사 해준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이 제품을 꾸준히 바르게 되면, 6주 후 더욱 탄력 있는 눈가로 가꿀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SK-II R.N.A. 파워 아이크림은 전국 롯데백화점 SK-II 매장과 롯데닷컴에서 선구매 가능하다. 26일 정식 출시를 시작으로 전국 유명 백화점 내 SK-II 매장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