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처리퍼블릭은 세계 3대 디자인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인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16'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위너(Winner)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의 대표 보디 라인 '배쓰 앤 네이처'다.

    커뮤니케이션 부문은 시각적으로 뛰어난 디자인은 물론, 이를 통한 서비스와 소비자와의 효과적인 소통을 이끌어 낸 작품을 시상하는 것으로 의미가 깊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배쓰 앤 네이처' 보디 라인은 워시와 로션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아카시아와 피치, 자몽, 망고, 그린티 등 5가지 자연의 향을 표현하고 있는 다채로운 컬러의 일러스트는 자연이 선물해 준 싱그러움과 풍성함을 그대로 전해준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iF,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며 디자인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릴 만큼 권위와 규모를 자랑한다. 매년 디자인의 혁신성과 기능성 등 다양한 핵심 평가 기준을 바탕으로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콘셉트 디자인의 세 부문에서 수상작을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