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7가지 파스텔톤 색상 라인업 구성스마트쿨링·하룻밤 숙성 기능 등 김치맛 '강화'
-
대유위니아가 디자인과 보관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 소형 김치냉장고를 선보인다.
대유위니아는 7가지 색상과 3가지 기능을 탑재한 소형 김치냉장고 '딤채 쁘띠'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신혼부부 및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김치냉장고로 디자인을 비롯해 김치냉장고 본연의 보관 기능에 주안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원 도어(1-Door)디자인으로 제품 테두리를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 '레드', '크림', '민트', '핑크', '블루', '화이트', '라임' 등 총 7가지 파스텔톤 색상의 라인업을 구성해 사용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김치 보관을 위해 다양한 기능도 탑재했다. '스마트 쿨링'은 김치냉장고 내부의 온도 편차가 커지는 순간 제품 내부에 냉기를 투여해 최적온도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김치를 단기간에 숙성시킬 수 있는 '하룻밤 숙성 기능'도 채택했다. 숙성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딤채 발효미터'도 디스플레이 부분에 적용했다.
대유위니아 박성관 대표이사는 "소형가구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소형 김치냉장고 딤채 쁘띠를 출시하게 됐다"며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김치 보관 기능까지 갖춘 딤채 쁘띠가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딤채 쁘띠는 100L 용량 1가지로 색상은 총 7가지이며, 출하가는 79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