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통 중심 정책 등 다양한 활동 순위 상승 한 몫…"2분기 대비 8계단 상승"
  • ▲ ⓒADT캡스
    ▲ ⓒADT캡스


    ADT캡스가 브랜드가치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탁이 지난 3일 발표한 '2016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75위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평가지수인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 상위 100위까지를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ADT캡스는 올해 1분기 95위, 2분기 83위에 선정된 데 이어, 이번 3분기 평가에선 2분기 대비 8계단 상승한 75위를 기록, 보안전문기업 중 가장 높은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ADT캡스 측은 '고객서비스 No.1' 달성을 목표로 '스마트폰 고객센터 앱 출시', '고객소통 중심 홈페이지 개편' 등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이 순위 상승에 한 몫했다고 설명했다.

    ADT캡스는 관계자는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품질 개선에 지속적인 노력을 투자해 이 같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고객의 생명과 재산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보안전문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