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3년 출시 이후 월 1500대 이상 판매특화된 냉기제어기술 탑재, 에너지효율 1등급
  • ▲ 동부대우전자는 클라쎄 다목적 김치냉장고가 누적판매 5만대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동부대우전자
    ▲ 동부대우전자는 클라쎄 다목적 김치냉장고가 누적판매 5만대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동부대우전자



    동부대우전자의 클라쎄 다목적 김치냉장고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동부대우전자는 '클라쎄 다목적 김치냉장고'가 누적판매 5만대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클라쎄 다목적 김치냉장고'는 120리터(L) 용량의 1도어 스탠드형 소형 김치냉장고 제품이다. 기존 대용량 김치냉장고 대비 1/4 크기로 공간효율성이 뛰어나다.

    특화된 냉기 제어기술과 냉동고용 고효율 단열재 기술을 적용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도 획득했다. 연간 에너지 비용이 동급 뚜껑형 제품 대비 50% 이상 절감된다.

    또 제품 전체를 냉동고, 냉장고, 김치냉장고로 변환해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기능을 갖춰 김치냉장고, 계절에 맞춘 세컨드 냉장고로 활용이 가능하다. 

    지난 2013년 말 출시한 클라쎄 다목적 김치냉장고는 차별화된 크기와 구조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며 월 평균 1500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클라쎄 다목적 김치냉장고는 기존 김치냉장고 대비 공간효율성이 뛰어나며 다목적 활용이 가능하고 에너지 절약까지 실현한 신개념 제품"이라며 "김치냉장고 시즌과 무관하게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는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