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휠라
    ▲ ⓒ휠라

    휠라(FILA)는 보온성은 기본 장착에 다운 재킷의 단점으로 지적되어 온 활동성을 보완해 뛰어난 신축성을 갖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플렉스 무브(Flex-Move) 다운재킷'을 2016년 겨울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플렉스 무브 다운재킷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신축성이 뛰어난 경량 소재인 메커니컬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활동성과 착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인 헤비 다운재킷이다.

    프리미엄 다운 소재인 프라우덴 덕 다운(오리털 충전재)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생활 방수 기능을 더해 눈, 비에도 야외 활동이 용이하다.

    가슴과 소매, 후드 뒷 부분에 어두운 곳에서도 식별이 가능한 3M 웨빙 테이프를 사용해 야간 활동에도 안전성을 주도록 했다.

    차별화된 기능성뿐 아니라 패션성 또한 갖췄다. 심플하면서 캐주얼한 코트형 재킷으로 운동이나 야외 활동을 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다양하게 착장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뒷면에 트임 버튼을 적용해 겨울 레포츠 활동 시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며, 가슴은 물론 소매 부분에도 수납 공간을 다양화했다. 유행을 타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을 갖춘 이번 다운재킷은 남녀 공용, 커플제품으로 사이즈에 맞춰 출시돼 겨울 커플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색상은 남성용은 블루, 블랙, 레드 3가지, 여성용은 블랙, 레드, 화이트 등 각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사이즈는 남성용은 95~110, 여성용은 85~105, 특히 남성용 블랙 컬러는 120까지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32만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