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는 12월31일까지 소셜 온라인 캠페인 ‘핫헤드림’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올 겨울 주력 다운상품인 ‘벤치코트 컬렉션’을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마이크로 사이트(www.headsports.co.kr/hotheadream)에서 브랜드 모델 이수혁과 수현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 20인의 시네마그래피(작가의 의도에 의해 특정부분만 움직이는 듯한 효과를 준 이미지)를 공개한다.

    고객은 다섯 개의 시네마그래피 중 하나를 택하여 자신의 얼굴 사진으로 변경, #핫헤드림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하와이 2인 항공권, 커플 아이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박병주 헤드 브랜드 매니져 부장은 "헤드는 고객과 소통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진행해왔다"며 "'핫헤드림'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 더 가까이 소통하고 브랜드의 경험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헤드의 ‘벤치코트 컬렉션’은 일본 MASUDA사의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독특한 터치감을 구현한 롱기장의 다운 재킷이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티타늄 코팅 안감과 구스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이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가격은 59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