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 구애 없이 어디든 지 설치 가능세탁 용량 3kg·두께 29.2cm 초슬림
  • ▲ 동부대우전자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 신제품(모델명 : DWD-03MBWH)ⓒ동부대우전자
    ▲ 동부대우전자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 신제품(모델명 : DWD-03MBWH)ⓒ동부대우전자



    동부대우전자가 4년여 만에 벽걸이 드럼세탁기 신제품 모델을 선보인다.

    동부대우전자는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 신제품(모델명 DWD-03MBWH)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미니'는 세탁 용량과 두께가 각각 3kg, 29.2cm로 작고 슬림하다. 이에 별도 거치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욕실, 다용도실, 주방 등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동부대우전자는 이번 신제품에 위생과 편의성을 한층 더 강화됐다. 위생 세탁을 위해 삶음 기능을 강화했고, 온도를 95도로 맞춰 각종 세균 및 악취를 없애주는 살균 및 표백 효과 등을 높였다.

    또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1인 가구를 겨냥해 일반세탁 코스 시간을 절반으로 줄여 15분만에 세탁이 가능한 '스피드 UP' 코스를 추가했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는 기술력과 편의성의 차별화를 앞세워 별다른 마케팅 없이도 입소문 만으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10만대를 넘긴 히트 상품"이라며 "세탁 기능은 물론 공간 효율성과 경제성을 겸비한 신제품을 지속 출시해 소비자의 기대를 뛰어넘는 제품을 앞세워 세탁기 시장을 선도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동부대우전자의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 신모델은 크림화이트 컬러 제품으로 가격은 40만원 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