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기반 'VOD-앱' 등 양방향 서비스 자유롭게 이용 가능
  • ▲ ⓒKT스카이라이프
    ▲ ⓒ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주문형 비디오(VOD)와 앱 등 양방향 서비스를 자유자재로 즐길 수 있는 위성 안드로이드TV 'skyUHD A+'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회사는 올 연말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쿠폰북과 여행 상품권, 장학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skyUHD A+는 스카이라이프가 제공하는 초고화질(UHD)방송에 더해 최신 게임과 유튜브 콘텐츠 등을 TV로 즐길 수 있는 세계 최초 위성 안드로이드 TV서비스"라며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앱도 추가 개발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대폭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는 우선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구글 플레이 무비 앤 티브이(Google Play Movies & TV)'와 '구글 플레이 게임(Google Play Game)' 콘텐츠를 무료 또는 할인된 금액에 즐길 수 있는 쿠폰북을 올 연말까지 제공한다.

    이 쿠폰을 활용하면 구글 플레이 무비 & TV에서 제공하는 영화 한 편을 절반 가격에 볼 수 있고, 최신 영화 '주토피아'를 무료로 볼 수 있다. 또 유아동 콘텐츠를 제공하는 앱 '핑크퐁 TV'를 한 달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구글 플레이 게임의 '슈퍼배드'와 '아스팔트 8', '모던 컴뱃'에서 쓸 수 있는 게임머니와 포인트도 제공한다.

    특히 'skyUHD A+'와 kt인터넷을 동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겐 스카이라이프 시청료 10% 할인 혜택도 준다.

    더불어 11월 한 달간 진행하는 청춘 응원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회사는 온라인 이벤트 '당신을 응원합니다. 스카이라이프 청춘라이프'를 진행하고 심사를 통해 1등 당첨자에게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SNS에 응원 메시지를 올리는 방식으로 응모하면 된다.

    ​또 '내 학점은 A+, 스카이라이프에서 즐겨라'를 통해선 소정의 장학금도 지원한다. 회사는 대학캠퍼스를 찾아 skyUHD A+를 통해 안드로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부스를 설치하고 게임배틀 형식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