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항공은 인도 델리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인도하는 영상 엽서 보내기 이벤트'와 '인도 여행기 공모 이벤트' 등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인도하는 영상 엽서 보내기 이벤트'는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도 여행 배경의 영상 엽서를 지인에게 보내면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영상 엽서를 통해 다양한 대상과 상황에 맞춰 준비된 메시지가 참가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인도 여행기 공모 이벤트'는 인도에 대한 글과 사진 등 여행기를 작성해 응모한 참가자들 중 심사를 통해 인도 전문가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인도 여행 전문가는 12월 중에 진행되는 새로운 인도 여행 이벤트에서 인도 여행 멘토로 활동하게 된다.
이벤트는 28일부터 5주간 진행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마이크로사이트 당첨자 게시판에 발표한다.
한편 대한항공은 현재 인도 뭄바이 노선을 주3회 운항 중이며, 이번 델리 노선 주5회 신규 취항을 통해 인도 노선은 총 주8회 운항을 하게 된다.
인천 출발편(KE481)은 오후 12시 45분 인천 국제공항을 출발해 오후 6시 20분 델리 인디라 간디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돌아오는편(KE482)은 오후 7시 40분 델리를 출발해 다음날 오전 5시 50분 인천에 도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