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50여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뚜레쥬르의 올해 크리스마스 콘셉트는 '조이풀 패밀리, 조이풀 크리스마스(Joyful Family, Joyful Christmas)'로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엔 가족을 모이게 하는 특별함이 숨어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여느 크리스마스보다 가족을 강조해 여럿이 함께 나눠 먹기 좋은 맛과 구성의 제품이 주를 이룬다.
가족에게 전하고픈 메시지가 든 초콜릿 볼을 올린 '조이풀 패밀리', 온 가족이 모여 하나씩 나눠 먹을 수 있는 '달콤한 패밀리 컵케이크' 등이 대표 제품이다. 이 외에도 '스노우 엔젤 프레즈 쉬폰', '루돌프 파운드' 등 쉬폰 케이크, 파운드 케이크 등 디자인과 맛, 크기가 다른 다채로운 제품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가격은 1만3000원부터 3만원대 초반이며 주요 제품은 대부분 2만원대이다. 싱글족을 위한 1인용 케이크 3종은 6500원에 선보인다.
온라인에서는 뚜레쥬르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 참여형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 가면 등을 쓰고 찍은 가족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케이크 상자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 3종(100원, 매장판매)을 구입해 창의적으로 장식한 케이크 상자 사진을 올리면 총 100명을 뽑아 케이크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3~24일 CJ ONE 회원이 뚜레쥬르 매장에서 CJ ONE 카드나 앱을 제시하면 크리스마스 케이크 2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중복 제휴 할인은 불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