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최우선 가치인 책임감 및 고객신뢰 의지 내포공중파 및 케이블서 19일부터 방영 시작
  • ▲ 코웨이가 기업 브랜드 광고 '코웨이 트러스트 캠페인'을 방영한다고 19일 밝혔다.ⓒ코웨이
    ▲ 코웨이가 기업 브랜드 광고 '코웨이 트러스트 캠페인'을 방영한다고 19일 밝혔다.ⓒ코웨이



    코웨이가 TV 광고를 통해 기업의 최우선 가치인 고객신뢰에 대한 의지를 표출한다.

    코웨이는 기업 브랜드 광고 '코웨이 트러스트 캠페인' 방영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타협하지 않는 진정한 깨끗함에 대한 코웨이의 약속'을 주제로 제작됐다. 이를 통해 코웨이 모든 경영활동의 최우선 가치를 '고객 신뢰'에 두며, 책임감을 바탕으로 기업 활동을 해나겠다는 의지를 전달한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안심과 신뢰의 가치를 지향하는 코웨이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대표하는 물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바탕으로 제품 품질과 위생관리 및 서비스 강화 등에 힘쓸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