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통합멤버십 제도 활용해 보장성보험 판매 촉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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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민은행이 방카슈랑스 판매 촉진을 위해 멤버십제도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국민은행은 방카슈랑스 가입 고객 100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리를 지급한다고 2일 밝혔다.
포인트리는 KB금융그룹 통합멤버십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를 통해 적립된다. 제휴사 포인트, 항공사 마일리지 등으로 교환하거나 포인트리 쇼핑몰에서 상품구매 시 활용할 수 있다.

국민은행 계좌를 보유했다면 포인트리를 본인계좌에 입금해 현금처럼도 사용 가능하다.

국민은행은 암, 뇌출혈 등 주요 3대 질병을 보장하는 건강보험과 간병보험, 각종 사고로 인한 후유장해를 보장하는 상해보험 등 다양한 보장성보험을 판매 중이다.

특히, 저축기능이 부가된 페이백(Pay-back) 형태의 보장성보험은 납입이 완료된 뒤 납입한 기간과 동일한 기간동안 매월 생활자금 형태로 보험료를 돌려받을 수 있다. 보장은 최대 100세까지 설계돼 최근 가입이 부쩍 늘고 있는 추세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보장성보험을 널리 알려 고객의 상품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보장성보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