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0주년 신규 엠블럼 적용된 앱 선봬앱 통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할 계획
  • ▲ 이스타항공이 애플 앱스토어에 IOS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이스타항공
    ▲ 이스타항공이 애플 앱스토어에 IOS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아이폰 이용객들을 위한 새로운 'IOS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은 이스타항공은 신규 엠블럼이 적용된 애플리케이션을 재오픈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안드로이드 버전 애플리케이션을 정식 론칭한 바 있다.

    이번 IOS 앱 서비스 오픈에 따라 아이폰 이용객들도 높은 접근성을 통한 항공권 구매 등 다양한 항공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이스타항공은 안드로이드·IOS 앱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23일까지 사용자의 기종에 해당하는 앱 스토어에 별점과 리뷰를 남기고, 이스타항공 공식 페이스북에 리뷰 ID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커피 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을 이용한 항공권 구매 비중이 늘어남에 따라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에 이어 아이폰용 IOS 애플리케이션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앱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편의를 확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