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애슬레틱스 'Z.N.E. 제로-다이 후디' 출시
  • ▲ ⓒ아디다스
    ▲ ⓒ아디다스


    아디다스는 선수들이 경기에 집중하는 것뿐만 아니라 주변 환경에도 더욱 집중해야 한다는 의미를 담아 무염료 공정으로 제작한 'Z.N.E. 제로-다이 후디'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구의 날을 맞아, 물 사용을 최소화하고 염색을 하지 않아 소재 그대로의 천연 컬러가 특징이다. 경기 전 집중이 필요한 선수들에게 진정한 몰입은 주변 환경에 대한 세심한 배려에서 시작된다는 철학을 담았다.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라인은 선수들이 경기를 시작하기 전 최고의 집중력을 발휘해야 할 때 방해요소를 최소화시키고 선수의 집중력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개발된 라인이라고 회사측은 주장했다.

    'Z.N.E. 제로-다이 후디'는 중요한 순간을 위해 디자인되어 소음과 시각적인 방해, 주위의 모든 불편함으로부터 선수를 보호하는 세 가지 핵심 요소로 선수들이 강한 정신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강조했다.

    최첨단 테크놀로지, 고급 소재, 디자인적인 요소를 결합해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반팔 후디 자켓과 쇼츠로 구성됐다. 남성 후디가 11만9000원, 여성 후디는 12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축구 선수 폴 포그바(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미국 육상 선수 토리 보위, 중국의 테니스 선수 슈 실린 등 세계의 유명 스포츠 선수들이 착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