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과 맛에 중점, 아침 식사 대용으로 인기
-
동서식품이 현미, 견과류, 통곡물, 그래놀라 등 '포스트 시리얼'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동서식품의 '시리얼 포스트'는 총 320가지의 까다로운 원료 검사를 통과한 옥수수로만 만들어진다. 여기에 퀄리-C(Quali-C)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비타민을 첨가했다. 퀄리-C 인증 비타민은 탁월한 안정성과 친환경성으로 세계 최고의 고품질 비타민으로 받는 제품이다. 비타민 섭취가 중요한 직장인들, 해 뜰 때 출근하고 해 질 때 퇴근하는 직장인에게 유용하다.
'포스트 시리얼' 시리즈는 자연의 맛을 그대로 가져온 것이 특징이다. 구수한 옥수수맛이 그대로 살아있는 콘후레이크부터 과일과 견과류, 통곡물의 조화로운 맛을 이끌어낸 골든 그래놀라 시리즈까지 다양하다.
동서식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취향에 따라 폭넓게 제품을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포스트 그래놀라 시리즈, 포스트 라이트업, 포스트 통곡물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출시하고 있다.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는 지난 2016년 12월에 출시한 신제품으로 바삭하게 씹히는 골든 그래놀라의 식감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얻고 있다. 슈퍼곡물인 귀리, 쌀, 옥수수, 보리, 밀을 포스트만의 배합비로 구워 만든 5곡 그래놀라 77.8%를 함유하고 고급 견과류 아몬드와 피칸이 첨가돼 바삭한 식감과 영양을 한층 살렸다. 우유와 요거트 등 다양한 재료와도 잘 어울린다.
'포스트 라이트업'은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을 맞아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흔히 다이어트를 할 때 굶거나 불규칙한 식사를 하며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많은데 '포스트 라이트업'은 다른 곡물에 비해 소화 흡수가 좋은 쌀에 단백질, 식이섬유 등 필수 영양 요소를 모두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박슬기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식품 포스트 시리얼 제품들은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면서도 시간이 없어 먹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짧은 시간을 투자해 아침밥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대한민국의 직장인들, 바쁜 삶을 살아가는 어른들의 아침을 건강하게 책임질 수 있는 시리얼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