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마운틴듀' 11년만에 패키지 리뉴얼 및 600ml 페트병 출시롯데제과 크런키 초코바, 웨이퍼 2종 출시 등
-
-
-
-
▲ 마운틴듀 패키지 리뉴얼.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마운틴듀', 11년만에 패키지 리뉴얼 및 600ml 페트병 출시
롯데칠성음료의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가 11년만에 패키지 디자인을 새 단장하고 600ml 용량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은 미국, 필리핀 등 10여개 국가에 먼저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글로벌 디자인을 적용한 것으로 마운틴듀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을 일치시키고 더 남성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앞세워 젊은층 소비자에게 어필하고자 했다.
기존 400ml 용량의 롱넥 보틀(Long-neck Bottle)과 비교해 더 넉넉하게 마운틴듀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600ml 제품도 사이드킥 디자인으로 추가로 선보였다.
-
-
-
▲ 크런키 초코바, 웨이퍼 2종. ⓒ롯데제과
◇ 롯데제과 크런키 초코바, 웨이퍼 2종 출시
롯데제과는 영양보충 초코바 '크런키 웨하스 초코바', '크런키 더블 크런치바'를 출시했다.
'크런키 웨하스 초코바'는 땅콩크림이 3겹의 웨이퍼로 샌딩된 제품으로 땅콩과 뻥쌀, 크림이 혼합돼 있고 바의 겉 부분을 초콜릿으로 감싸 고소한 맛과 부드럽게 부서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크런키 더블 크런치바'는 롤웨이퍼 속에 땅콩크림이 들어 있고 웨이퍼의 겉면을 땅콩 분태가 혼합된 초콜릿으로 감싸 고소한 맛과 쫀득쫀득한 식감이 좋다. 가격은 '크런키 웨하스 초코바'(30g), '크런키 더블 크런치바'(36g) 모두 편의점 기준 1개 1000원이다.
-
-
-
▲ 청포도요거트 빙수.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청포도요거트·망고소르베 등 올해의 빙수 4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올해의 빙수를 출시했다. 제철과일의 신선한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얼음을 곱게 갈아 만든 '청포도요거트 빙수', '망고소르베 빙수', 우유 얼음의 부드러움이 특징인 '딸기빙수', 정통 스테디셀러 '팥빙수' 등 4종이다.
올해 첫 선을 보인 '청포도요거트 빙수'는 청포도를 넣어 만든 얼음을 곱게 갈아 페이스트리처럼 층층이 쌓아 올린 덕분에 청량감과 시각적인 요소를 모두 갖췄다. 고명으로 코코넛 젤리를 얹어 독특한 식감과 플레인 요거트의 상큼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망고소르베 빙수'는 곱게 간 망고 얼음 위에 망고 과육을 올려 열대과일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우유 얼음을 갈아 리얼 딸기퓨레를 올린 '딸기빙수'는 고유의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망고소르베 빙수 8000원, 청포도요거트·딸기 빙수 7500원, 팥빙수 6000원이다.
-
-
-
▲ 듀오락 모델 신민아. ⓒ쎌바이오텍
◇ 쎌바이오텍, 듀오락 전속모델로 배우 신민아 발탁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자체 브랜드 '듀오락(DUOLAC)'의 전속 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 쎌바이오텍은 신민아를 모델로 20~30대 등 성인 고객층을 대상으로 한 젊고 세련된 메시지를 전달하며 타 제품과의 브랜드 차별성 부각을 기대하고 있다.
'얌얌'으로 대표되는 유아용 제품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골드, 케어, 듀얼기능 비타민 등 다양한 성인용 제품 및 신상품의 판매를 도모할 계획이다.
이번 TV CF는 세계 특허와 세계 일류 상품 등을 강조하는 브랜드편과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듀얼기능성 신제품 소개 등 2편의 광고가 제작됐다. 지난주부터 공중파(MBC, SBS)와 종편(JTBC, 채널A)에 동시 방영되고 있다.
-
-
-
▲ 풀무원 베이비&키즈, 유아용 유산균 '프로바이오락 베이비' 출시. ⓒ풀무원
◇ 풀무원 베이비&키즈, 유아용 유산균 '프로바이오락 베이비'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풀무원 베이비&키즈가 유아용 유산균 '프로바이오락 베이비' 2종을 출시했다.
'프로바이오락 베이비' 2종은 유아기 장 정착력 및 생존력이 강한 락토바실러스 4종, 비피더스 4종 등 총 8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가 들어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및 유아의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부원료로는 유산균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4종이 함유됐다.
'프로바이오락 베이비 튼튼'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3mg 함유되돼 유아의 아연 하루 권장량 100%를 충족할 수 있다. '프로바이오락 베이비 뼈건강'은 프로바이오틱스 8종에 비타민D가 함유돼 장 건강과 아이의 뼈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다.
이유식이나 따뜻한 물, 우유에 잘 녹을 수 있게 설계됐으며 하루 2회, 1회 1포를 섭취하면 된다. 용량은 90g(1.5gx60포)이며 가격은 4만5000원이다.
-
-
-
▲ 남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파워썸' 출시. ⓒ김정문알로에
◇ 김정문알로에, 남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파워썸' 출시
김정문알로에가 중년 남성 갱년기 토털 케어 제품 '파워썸'을 출시했다. 노화가 진행되면서 남성의 기능이 전반적으로 저하되는 느낌을 받고 이유 모를 피로감이나 우울증, 무기력, 성욕감퇴, 체력 저하 등을 경험하게 되는 중년 남성들을 위해 4가지의 기능성 원료와 12가지의 부원료를 사용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파워썸은 주원료로 성장, 생식 기능 성숙, 면역 등 체내의 여러 가지 작용에 필수적인 아연과 스트레스 호르몬을 감소시켜 에너지를 제공해주는 비타민 B1, B2, B6를 담았다. 혈행 개선에 효과적인 L-카르니틴과 알로에베라, 자라 분말 등을 식물혼합분말로 제조해 총 12가지 부원료를 담았다. 2개월 분(500mg, 240캡슐) 19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