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풋사과 추출물로 만든 '다이어트 슬림핏 젤리', 배스킨라빈스, '미니 스노우모찌 트로피칼' 출시 등
  • ▲ 스무디킹 다이어트 슬림핏 젤리. ⓒ신세계푸드
    ▲ 스무디킹 다이어트 슬림핏 젤리. ⓒ신세계푸드

◇ 스무디킹, 풋사과 추출물로 만든 '다이어트 슬림핏 젤리' 출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스무디킹(SMOOTHIE KING)'이 광동제약과 협업해 건강과 날씬한 몸매를 동시에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슬림핏 젤리'를 출시했다. 

다이어트 슬림핏 젤리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풋사과 추출물(애플페논)을 주재료로 만들어졌다. 풋사과 추출물은 풋사과에서 250배 농축을 통해 추출한 식물성 다이어트 소재로 여성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는 재료다. 

물 없이 씹어먹는 젤리 형태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12일부터 전국 이마트 및 스무디킹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1만3900원(20g 14포)이다.

  • ▲ 미니 스노우모찌 트로피칼. ⓒ배스킨라빈스
    ▲ 미니 스노우모찌 트로피칼. ⓒ배스킨라빈스

  • ◇ 배스킨라빈스, '미니 스노우모찌 트로피칼'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열대과일의 맛과 향을 듬뿍 담은 아이스크림 디저트 '미니 스노우모찌 트로피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쫄깃한 찹쌀떡 안에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달콤하고 시원한 열대과일 맛 아이스크림을 한입 크기로 만든 디저트다. 대표적인 열대과일의 맛을 살린 '망고', 고소한 코코넛과 달콤한 메론이 만난 '코코넛 메론향', 코코넛 샤베트에 파인애플 시럽을 더해 칵테일 맛을 살린 '피나콜라다' 3종 1세트로 구성됐다.

    인기 애니메이션인 드림웍스 '마다가스카'의 펭귄 캐릭터가 적용된 패키지를 적용했다. 가격은 3900원.

  • ▲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 ⓒ굽네치킨
    ▲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 ⓒ굽네치킨


  • ◇ 굽네몰, 은은하게 매콤한 맛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 출시

    '굽네몰'이 블랙페퍼의 은은하게 퍼지는 스파이시한 맛의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의 마늘맛과 청양고추맛에 이어 새롭게 출시한 맛으로 입 안 한 가득 퍼지는 향긋한 블랙페퍼(흑후추)의 향이 닭가슴살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는 HACCP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용량은 120g이며 가격은 2800원이다. 굽네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 1+1에 구입할 수 있는 주간 특가를 16일까지 진행한다. 

  • ▲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 ⓒ코카콜라
    ▲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 ⓒ코카콜라


  • ◇ 코카콜라, 사과 과즙 넣은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 출시

    코카콜라사의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사과 과즙에 톡 쏘는 스파클링이 가미된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올해 초 선보인 청포도맛·유자맛의 인기에 힘입어 미닛메이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과즙 스파클링 음료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는 과즙에 가볍게 톡 쏘는 스파클링이 더해져 무더운 여름 상쾌한 기분을 낼 수 있는 기분전환용 음료로 야외활동을 할 때나 일상에서 가볍게 즐기기에 좋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는 345ml 캔, 350m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편의점∙식품점∙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345ml 캔이 1200원이다. 


  • ▲ 부라더소다 밀키소다맛. ⓒ보해양조
    ▲ 부라더소다 밀키소다맛. ⓒ보해양조


  • ◇ 보해양조, 욜로 트렌드 반영한 '부라더#소다' 리뉴얼 출시 

    보해양조의 부라더#소다가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 트렌드를 내세운 새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고 제품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새 디자인은 욜로족을 상징하는 '자유'와 제품 특성인 '상쾌함'을 부각했다. 입체감 있게 피어 오른 뭉게구름이 '자유로운 영혼'을, 그 위로 톡 터지는 청량한 탄산 기포로 청량감 넘치는 '시원함'을 나타냈다. 
    부라더#소다가 표방하는 '나만의 특별한 순간'이라는 문구를 삽입했다. 제품명도 기존 세로형 배열에서 가로형으로 바꿔 가독성을 높였다. 

    보해양조는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355ml 캔 형태의 부라더#소다 밀키소다와 풋사과 맛을 시작으로 나머지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리뉴얼 할 계획이다. 
    부라더#소다 출시로 국내 탄산주 시장을 개척한 보해는 딸기, 풋사과, 요망바몽(요구르트, 망고, 바나나, 망고) 시리즈 등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