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카누 아이스 라떼' 출시, KGC인삼공사, '아이패스' 구매 시 제품 추가 증정 등
  • ▲ 카누 아이스 라떼. ⓒ동서식품
    ▲ 카누 아이스 라떼. ⓒ동서식품

◇ 동서식품, 카누 아이스 라떼 출시

동서식품이 여름 시즌을 맞아 '맥심 카누 아이스 라떼(Maxim KANU Ice Latte)'를 출시했다. 
여름철 한정판으로 상큼한 과일향과 산미가 특징인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깔끔하고 산뜻한 맛을 강조했다. 고품질의 카누 커피 파우더를 저수율, 저온으로 추출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살리고 신선한 무지방 우유의 함량을 높여 차갑게 즐겨도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동서식품은 이번 카누 아이스 라떼 발매를 기념해 오는 14일 직장인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세종문화회관 인근에서 소비자를 위한 무료 시음 행사를 개최한다. 즉석에서 만든 시원한 카누 아이스 라떼 한잔과 함께 신제품 샘플 세트를 증정하는 등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 아이패스로 건강한 여름나기 프로모션. ⓒKGC인삼공사
    ▲ 아이패스로 건강한 여름나기 프로모션. ⓒKGC인삼공사

  • ◇ KGC인삼공사, '아이패스' 구매 시 제품 추가 증정

    KGC인삼공사는 여름을 대비해 아이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아이패스로 건강한 여름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 제품류(J, M, H, 파워) 구매 시 '아이패스 파워' 3병을 추가 증정한다.

    '
    아이패스'는 청소년용 홍삼 제품으로 6년근 홍삼에 성장 단계별 필요한 성분을 담아 면역력 증진과 체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성장기 자녀를 위한 '주니어(J)', 청소년을 위한 '엠(M)', 수험생 체력관리를 위한 '에이치(H)' 등 연령대에 맞춘 제품과 특별한 집중 체력관리가 필요할 때 섭취할 수 있는 미니병 드링크 제품인 '아이패스 파워’ 등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25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되며 '화애락', '동인비', '굿베이스', '봉밀절편' 등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 ▲ 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생크림치즈롤' 제품 이미지. ⓒ오리온
    ▲ 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생크림치즈롤' 제품 이미지. ⓒ오리온

  • ◇ 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배달 전국으로 확대  

    오리온이 한국야쿠르트와 손잡고 프리미엄 디저트인 '마켓오 디저트'의 전국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지정한 날짜와 장소로 야쿠르트 아줌마가 디저트를 배달해준다. 고객 주문 기준 이틀 후에 가정에서 맛볼 수 있다. 

    지난 2월 오리온은 '생크림치즈롤'과 '생브라우니' 디저트 2종을 총 300개 한정으로 수도권 지역에서 먼저 가정 배달을 시작했다. 제품 기획 및 생산은 오리온에서 담당하고 판매는 배달 시스템을 갖춘 한국야쿠르트가 맡았다. 오리온은 마켓오 디저트가 큰 인기를 끌자 생산 가능 수량을 대폭 늘리면서 배달 지역 전국 확대를 결정했다. 오리온은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냉장 디저트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 ▲ 아워홈의 미니 식빵 신제품 ‘큐브 브레드’ 2종. ⓒ아워홈
    ▲ 아워홈의 미니 식빵 신제품 ‘큐브 브레드’ 2종. ⓒ아워홈


  • ◇ 아워홈, 미니 식빵 '큐브브레드' 2종 출시

    아워홈이 1~2인용 미니 사이즈 식빵 '큐브브레드' 2종을 신규 출시한다.

    '
    큐브브레드'는 일반적으로 슬라이스된 식빵과는 달리 정육면체 큐브 형태로 만들어져 결대로 찢어서 먹을 수 있다. 가로·세로 길이 9cm의 미니 사이즈로 혼자서 한끼 식사나 디저트로 즐기기에 좋다. 맛있는 속 재료가 식빵 안에 풍성히 들어 있어 버터나 잼을 따로 곁들일 필요가 없다. 

    큐브브레드는 '치즈와 올리브', '딸기잼' 2가지 맛으로 구성돼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치즈와 올리브' 맛은 고소한 체다 치즈와 블랙 올리브가 박혀 있어 씹는 맛을 더했다. 치즈와 올리브의 짭짤한 풍미가 살아있어 식사용 빵으로 제격이다. '딸기잼' 큐브브레드는 촉촉한 식빵 안에 새콤달콤한 딸기잼이 듬뿍 들어 있어 디저트나 간식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각 2500원이며 
    세븐일레븐 등 가까운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뚜레쥬르, 장(腸)유산균 넣은 유산균 시리즈 3탄 출시. ⓒ뚜레쥬르
    ▲ 뚜레쥬르, 장(腸)유산균 넣은 유산균 시리즈 3탄 출시. ⓒ뚜레쥬르


  • ◇ 뚜레쥬르, 장(腸)유산균 넣은 유산균 시리즈 3탄 출시 

    뚜레쥬르가 CJ제일제당의 특허 받은 유산균을 활용한 세 번째 신제품을 출시한다. 뚜레쥬르 장 유산균 'CJLP-243'은100% 식물성 생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긴 장 끝까지 살아 가는 생명력을 갖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차갑게 먹으면 맛이 더욱 좋은 쿨 브레드이다. 바삭한 패스트리와 진한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쿨 브레드에 장 유산균을 더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대표제품은 '크림가득 패스트리'와 '크림가득 블루베리 패스트리'로 한 입에 먹기 좋은 원형 패스트리에 유산균이 함유된 요거트·블루베리 치즈크림을 듬뿍 넣었다. 상큼한 과일과 함께 즐기는 '시원달콤 망고 쿨패스트리'와 '새콤달콤 블루베리 쿨패스트리'도 선보인다. 

    지난해부터 빵과 케이크에 활용해 고객으로부터 호응이 높았던 피부 유산균 'CJLP-133' 1포를 그대로 음료에 넣어 만든 제품도 함께 출시한다. 'CJLP-133 유산균 듬뿍 피치 요거드링킹'은 유산균 50억 마리를 섭취할 수 있는 CJLP-133과 달콤한 복숭아 과즙이 어우러졌다. '유산균 듬뿍 스트로베리 요거드링킹'도 함께 출시한다. 

  • ▲ 믹스테일 아이스 2종. ⓒ오비맥주
    ▲ 믹스테일 아이스 2종. ⓒ오비맥주


  • ◇ 오비맥주, 프리미엄 캔 칵테일 '믹스테일 아이스' 출시

    오비맥주는 젊은 소비층을 위한 신개념 프리미엄 캔 칵테일 '믹스테일 아이스(MixxTail ICE)' 2종을 출시한다. '
    믹스테일 아이스'는 지난해 5월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칵테일 발효주(Brewed Cocktail) '믹스테일' 병 제품에 이어 패키지와 맛, 도수 등을 소비자 취향에 맞게 개선한 후속 제품이다.

    전문 바텐더가 만들어준 수준의 고급 칵테일을 간편하게 즐기자는 브랜드의 정체성은 유지하며 가볍게 즐기는 음주문화를 반영해 알코올 도수를 3도로 낮췄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캔 칵테일'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
    믹스테일 아이스 모히토'와 '믹스테일 아이스 스트로베리 마가리타'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되며 355ml 용량의 캔 제품으로 6월 말경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2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 ▲ 동원F&B '올림한식 양반 국탕찌개' 3종. ⓒ동원F&B
    ▲ 동원F&B '올림한식 양반 국탕찌개' 3종. ⓒ동원F&B


    ◇ 동원F&B, '올림한식 양반 국탕찌개' 3종 출시

    동원F&B가 간편하게 끓여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찌개 '올림한식 양반 국탕찌개' 3종 
    버섯된장찌개, 두부김치찌개, 얼큰닭개장을 출시했다.  

    '
    올림한식 양반'은 동원F&B의 한식 브랜드 '양반' 가운데 전통적인 요소를 강화한 프리미엄 한식 HMR 브랜드로 '한식의 품격을 한 단계 올렸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동원F&B의 선진 레토르트 기술로 만든 상온제품으로 보관 및 취급이 편리하고 재료의 개별 살균 방식을 통해 맛을 살렸다. 엄선한 자연 재료를 바탕으로 손질부터 조리까지 전통 방식을 고집했으며 정통 한식부터 퓨전 한식까지 깊이 있는 맛을 담았다.

    '올림한식 양반 국탕찌개' 3종은 조리 과정이 번거로운 한식 찌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냄비에 부어 4분만 끓이면 완성된다. 일반적인 레토르트 제품보다 건더기가 풍부하며 각각의 재료를 따로 손질해 함께 끓여도 식감이 우수하다. '
    버섯된장찌개' 460g 4980원, '두부김치찌개' 480g 4980원, '얼큰닭개장' 500g 3980원이다. 


  • ▲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코카콜라
    ▲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코카콜라


  • ◇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사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2018년 2월 9일부터 25일까지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 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특별 제작됐다. 

    패키지 디자인뿐 아니라 기존 파워에이드 전해질 시스템(ION4)에 비타민 B를 추가한 것이 특징. 땀 배출로 손실되기 쉬운 나트륨(Na), 칼륨(K), 칼슘(Ca), 마그네슘(Mg)의 전해질 및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3(나이아신) 등 비타민 B를 보충해준다.

    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마운틴 블라스트', '골드러쉬'와 지난 달 선보인 '마이티 포스' 총 3가지 제품에 봅슬레이, 스케이트, 스키 등 3개 종목 선수들이 운동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담았다. 240㎖ 캔, 600㎖ PET, 1.5L PET로 출시되며 식품점, 할인점 및 편의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