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국·탕, 요리, 김치, 반찬 등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 론칭, 동원홈푸드 '더반찬', 여성 싱글족을 위한 반찬 패키지 '쁘띠' 출시 등
  • ▲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 론칭. ⓒ한국야쿠르트
    ▲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 론칭. ⓒ한국야쿠르트

◇ 한국야쿠르트, 국·탕, 요리, 김치, 반찬 등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 론칭 
한국야쿠르트가 국·탕, 요리, 김치, 반찬 등 간편식(HMR) 브랜드 '잇츠온(EATS ON)'을 론칭한다.

'
잇츠온'은 기존 발효유와 마찬가지로 야쿠르트 아줌마가 직접 전달한다. 모든 제품은 주문 후 요리에 들어가고 냉동 및 레토르트식품이 아닌 냉장식품으로만 유통한다. 요리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유통기한도 최소화했다. 

증가하고 있는 1인 가구와 야쿠르트 아줌마 채널의 특성을 살려 단품주문이 가능하며 단 하나만 구매해도 배송비가 없다. 
제품 겉면에는 요리일자를 표기해 신선함을 강조하면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잇츠온'은 지난 12일부터 일부 지역 테스트 판매를 거쳐 7월부터 전국으로 확대한다. 지난 1주일간의 시범 판매에서는 갈비탕, 육개장 등 국·탕 판매가 가장 좋았다. 향후 한국야쿠르트는 신선하고 건강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국·탕, 요리 등을 추가해 메뉴를 60여종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제품 문의 및 주문은 가까운 야쿠르트 아줌마와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가능하다.

  • ▲ 더반찬, 쁘띠. ⓒ동원홈푸드
    ▲ 더반찬, 쁘띠. ⓒ동원홈푸드

  • ◇ 동원홈푸드 '더반찬', 여성 싱글족을 위한 반찬 패키지 '쁘띠' 출시

    동원홈푸드의 가정간편식(HMR)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여성 싱글족을 위한 맞춤형 반찬 패키지 '
    쁘띠'를 출시했다. '쁘띠'는 반찬, 샐러드, 디저트 등 8가지 제품을 담아 식사부터 후식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소량으로 개별 포장돼 있으며 고객들의 구매 성향을 분석해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엄선했다. 
    반찬은 메추리알간장조림, 고추장소스진미채, 볼어묵브로콜리볶음, 새우통아몬드크런치, 취나물볶음 등 5종이며 샐러드는 리코타치즈샐러드, 레몬문어샐러드 등 2종으로 담았다. 신선한 파인애플을 디저트로 담아 총 8종의 상품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
    더반찬'은 '쁘띠'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정가 1만3900원에서 9900원으로 할인해 하루 300개 한정 판매한다. 다음달 2일까지 인스타그램에 '#더반찬'과 '#더반찬쁘띠' 해시태그를 적어 제품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테이크아웃 커피 상품권과 '더반찬'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 ▲ 눈을감자 와사비맛. ⓒ오리온
    ▲ 눈을감자 와사비맛. ⓒ오리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