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우유속에 바나나과즙' 리뉴얼 출시, 롯데리아, 빙수 배달 서비스 운영 등
-
◇ 매일유업, '우유속에 바나나과즙' 리뉴얼 출시
매일유업이 '우유속에 바나나과즙'에 향긋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레드바나나를 함유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 '우유속에 바나나과즙'은 껍질이 붉은빛을 띄고 있는 레드바나나 과즙을 함유해 레드바나나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향긋함과 달콤함을 담았다.
레드바나나는 인도와 동남아시아 지역이 원산지이며 주로 산지에서 유통돼 국내에서는 맛보기 어려운 이색 과일이다. 붉은색 빛깔의 껍질 속에 산딸기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과육이 특징이며 일반 바나나에 비해 모양이 짧고 뭉뚝하며 두껍다.
'우유속에'는 매일유업의 310ml 대용량 가공유 브랜드로 든든한 용량과 다양함으로 학생들은 물론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300ml 대 우유팩(카톤, carton) 가공우유 브랜드 시장점유율 약 35%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 롯데리아, 빙수 배달 서비스 운영
롯데리아가 오는 16일부터 빙수 배달 서비스를 시행한다. 롯데리아는 지난 여름 지역 거점 매장을 중심으로 테스트 운영을 진행한 결과 고객 호응도가 높은 것으로 판단해 빙수를 전격 배달 운영 제품으로 도입하게 됐다.
아이스 제품인 빙수의 품질 유지를 위해 별도 보냉팩 및 얼음팩을 도입해 배달 시간내 녹는 문제를 해결하고 빙수 배달 주문 거리도 1Km 내로 제한 운영한다.
롯데리아는 빙수 2종은 높게 쌓아올린 고봉 형태로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을 바탕으로 한국 전통 방식의 '고봉 팥빙수'와 지리산 하동에서 4월에서 5월 처음 수확한 녹차를 사용해 진한 녹차 맛과 청량감을 함께 맛 볼 수 있는 '고봉 녹차 빙수' 이다.
◇ 대상 청정원,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 신규 광고 온에어
대상이 어린이 홍초, 청정원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 신규 광고를 방영한다. 이번 광고는 '우리 아이 활력이 필요할 땐, 홍초!'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지치고 기운 없는 어린이들이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를 마시고 활력이 넘치는 모습을 화면에 담았다.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 광고는 '줄넘기와 강아지 편', '축구와 자전거 편' 두 가지 버전이다. 광고 마지막에는 어린이가 기린 캐릭터를 들어 올리는 모습과 함께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에 함유된 식초의 유기산이 칼슘의 흡수율을 높여 어린이 뼈 성장 발육을 도울 수 있음을 강조했다. 광고는 지상파와 EBS, 케이블 주요 애니메이션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지난 3월 출시된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는 어린이 전용 홍초 음료로 제품에 함유된 식초의 초산 성분은 피로물질인 젖산 분해 효과가 있어 매일 뛰어 놀며 에너지 소비가 많은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딸기, 청포도, 애플&소다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 비알코리아, 32주년 기념 배스킨·던킨 '해피투게더' 프로모션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가 창립 32주년을 맞아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투게더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던킨도너츠 먼치킨팩(10개입) 쿠폰을,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제품 구입시 배스킨라빈스 더블 주니어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발급받은 쿠폰은 각 매장에서 7000원 이상 제품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쿠폰 증정 기간은 오는 18일까지, 사용 기간은 6월 21일까다. 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안 되며 현금 교환 및 차액 환불은 불가능하다.◇ DOLE(돌), 2in1 아이스 디저트 '후룻팝' 4종 국내 단독 출시
청과브랜드 DOLE(돌)이 여름 시즌을 맞아 '후룻팝' 4종을 국내 단독으로 선보였다. '후룻팝'은 열대과일의 100% 과즙을 담은 제품으로 새콤달콤한 주스로 마실 수 있고 6시간 이상 얼려서 먹으면 시원한 아이스 바로 즐길 수 있다.
매장에서 녹을 걱정 없이 액체상태로 구매해 주스나 아이스 바로 각자 기호에 맞게 섭취할 수 있다. 망고를 담은 '후룻팝 망고', 파인애플의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후룻팝 파인애플', 파인애플, 사과 과즙에 바나나 퓨레를 담은 '후룻팝 바나나', 오렌지를 담은 '후룻팝 오렌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후룻팝' 4종은 대형마트 기준 1팩(62ml 8개입)에 478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일반 슈퍼마켓, 홈쇼핑,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제품은 DOLE(돌)이 한국 시장에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올해 국내 소비자 반응에 따라 해외로의 역수출을 검토하고 있다.
◇ SPC삼립, 카페 용품 전문 온라인몰 '하이카페몰(Hicafemall)'오픈
SPC삼립의 식품 유통 전문 회사인 'SPC GFS'가 카페용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하이카페몰'을 오픈했다. '하이카페몰'은 기존 운영하던 '브레드몰'에 카페 용품을 강화해 예비 창업자와 카페 운영 점주는 물론 커피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하이카페몰'은 SPC삼립의 70년 제빵 기술로 만드는 다양한 종류의 빵, 브런치, 디저트 외에도 커피, 빙수, 테이크 아웃 용품, 시럽, 음료, 티 등의 카페 용품 등을 판매하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카페 운영 노하우도 제공한다. 올해 하반기부터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레시피 교육, 장비 사용 교육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카페 운영관리에 대한 무료 컨설팅을 진행한다. 커뮤니티를 개설해 카페 트렌드 자료도 공유할 예정이다.
SPC GFS는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신규 가입 회원 누구에게나 5만원권 쿠폰을 제공하며 기존 브레드몰 고객에게는 2만5000원권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