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요하이, '워너원' 모델 발탁, 팔도, '왕뚜껑 먹고! 행운도 잡고!' 이벤트 진행 등
-
◇ 롯데제과 요하이, '워너원' 모델 발탁
롯데제과는 유산균 과자 대표브랜드 '요하이'와 '유산균 쇼콜라'의 광고 모델로 프로듀스101 시즌2의 데뷔팀 '워너원'(Wanna One)을 발탁했다.
'워너원'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최종전을 거쳐 선정된 11명의 멤버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이다. 롯데제과는 '워너원'이 출연하는 '요하이', '유산균 쇼콜라'의 광고를 7월중에 제작해 방영할 예정이다. SNS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요하이'는 최근 마니아들 사이에 인기가 좋은 유산균 과자의 대표브랜드로서 비스킷 사이에 그릭 요거트 크림이 들어 있는 샌드 형태의 제품과 웨이퍼, 초코볼 형태의 제품이 있다. 이 제품에는 김치에서 분리한특허받은 LB-9 식물성 생유산균이 2억 마리 들어 있다.
◇ 팔도, '왕뚜껑 먹고! 행운도 잡고!' 이벤트 진행
팔도는 '왕뚜껑 먹고! 행운도 잡고!' 고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팔도는 지난 1990년에 출시한 '왕뚜껑'이 17억개 누적 판매 돌파한 것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6일까지 이벤트 페이지(www.hyfresh.co.kr)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왕뚜껑', '김치왕뚜껑', '짬뽕왕뚜껑' 등 행사 제품 속에 들어 있는 응모권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경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3개(2만명) 또는 '왕뚜껑 기프티콘'(8만명) 경품의 당첨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즉석이벤트, '콜드브루' 1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지급하는 100% 당첨 이벤트, 의류건조기(5명), 공기청정기(10명), 야쿠르트 그랜드 기프티콘(20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 서울우유, 프리미엄 유기농 원두 사용 '오가닉 콜드브루'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유기농 원두를 사용한 프리미엄 커피 '오가닉 콜드브루'를 출시했다. '오가닉 콜드브루'는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3년 이상 유기비료로 재배한 프리미엄 유기농 원두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저온에서 느리게 원두를 추출하는 콜드브루 방식을 통해 원두 고유의 깊고 부드러운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상큼한 신맛과 중간 바디감이 좋은 콜롬비아 원두와 특유의 꽃향기와 부드러운 산미가 특징인 에티오피아 원두를 적정 비율로 조화롭게 블렌딩해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커피의 향미를 표현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400원(330ml 기준)이며 편의점 및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