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쥬씨(JUICY), 달콤새콤 새콤달콤 복숭아쥬스 2종 출시


    생과일쥬스 브랜드 쥬씨가 여름 시즌 음료로 '달콤새콤 새콤달콤 쥬씨 복숭아쥬스'를 출시한다. 쥬씨 복숭아쥬스는 매해 여름마다 시즌 음료로 출시돼 쥬씨 베스트 음료로 자리잡았다.

    달달한 맛과 새콤한 맛의 천도복숭아쥬스와 풍부한 과즙에 달콤함을 선사하는 백도복숭아쥬스 등 총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 ▲ ⓒ채선당
    ▲ ⓒ채선당

    ◇ 채선당, 여름 신메뉴 남도식 육전냉면 출시

    채선당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하절기 신메뉴인 남도식 육전냉면을 출시했다. 얇게 부친 고소한 육전을 시원한 냉면과 함께 곁들여 먹는 메뉴로, 남도 지역 별미로 유명한 여름 대표 음식이다.
    채선당 관계자는 "전국의 다양한 음식 문화를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개발한 신메뉴"라며 "영양가 높은 소고기 육전과 냉면을 함께 드신다면 지치기 쉬운 여름에 활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채선당 SHABU 매장에서 여름 한정으로 출시된 ‘남도식 육전 냉면’은 물냉면과 비빔냉면 중 선택할 수 있다. 1인분 7000원.

     

  • ▲ ⓒ동아오츠키
    ▲ ⓒ동아오츠키

    ◇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자몽 출시 50일만에 목표대비 134% 달성

    동아오츠카가 지난 4월 출시한 '데미소다 자몽'이 출시 50일 만에 동기간 자체 목표대비 판매율 134%(5월말 기준)를 달성했다.

    데미소다 제품 중 마니아층이 단단한 복숭아맛 출시 당시보다도 약 20% 앞선 수치다.향후 스테디셀러인 애플맛 매출규모를 뛰어넘을지 여부가 기대된다.

    데미소다 자몽은 기존 제품 칼로리보다 약 20% 낮다. 천연과즙 11%를 넣어 자몽맛과 흡사한 맛을 구현해 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동아오츠키

    ◇ 미스터피자, 공휴일에 BC카드로 결제하면 50% 할인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BC카드 고객 대상으로 미스터피자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빨간날엔 BC, 빨간날엔 미스터피자' 제휴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말까지 일요일, 공휴일에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하루 선착순 2000명에게 포인트 차감 없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스터피자에서 배달 주문(콜, 홈페이지, APP)과 매장 방문포장, 내점 주문 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최대 할인 한도 금액은 1만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