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센트룸 온라인 단독판매, CJ오쇼핑 SEP, 신개념 네일 제품 ‘리퀴드 스티커 네일’ 출시 등
-
-
-
-
▲ GS SHOP 센트룸. ⓒGS샵
◇ GS샵, 센트룸 온라인 단독판매
GS샵이 세계 판매 1위 복합비타민 ‘센트룸’을 온라인에서 단독 판매한다.
‘센트룸’은 글로벌 대형 제약사 화이자의 복합비타민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의 암 치료연구를 통해 개발되었으며 세계적으로 매우 풍부한 임상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센트룸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과 해외직구를 통해서만 살 수 있었다. 그러나 올해 6월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하면서 다양한 판매 채널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GS샵은 화이자 제약과의 제휴를 통해 온라인몰 최초이자 단독으로 ‘센트룸’을 판매해 고객들이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서 상품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향후 센트룸 단독 론칭 행사나 이벤트, 기획전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GS샵에서 론칭하는 ‘센트룸 젠더’는 성별, 연령에 따른 필요 영양소를 고려하며 설계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센트룸 포 맨(남성용), 포 우먼(여성용), 실버 포 맨(중장년남성용), 실버 포 우먼(중장년여성용) 4종이며 본품 2개 구성을 5만4000원에 판매한다.
-
-
-
▲ CJ오쇼핑의 뷰티 브랜드 ‘SEP(셉)’이 스티커처럼 떼어낼 수 있는 신개념 네일 제품 ‘리퀴드 스티커 네일’을 선보였다. 사진은 뷰티 전문채널 ‘다다 뷰티’에서 76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상품 소개 동영상. ⓒCJ오쇼핑
◇ CJ오쇼핑 SEP, 신개념 네일 제품 ‘리퀴드 스티커 네일’ 출시
CJ오쇼핑의 뷰티 브랜드 ‘SEP(셉)’이 새로운 개념의 네일 뷰티 제품 ‘리퀴드 스티커 네일’을 새롭게 내놨다.
매니큐어처럼 바르고 네일 리무버 없이 스티커처럼 간편하게 떼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력 컬러인 레드를 중심으로 20대가 선호하는 18개의 컬러를 선별했다.
바르고 떼어내는 형태의 네일 뷰티 제품은 기존에도 있었지만 이 제품은 성분이 특징이다. 벤젠 등 석유계 용제가 들어가지 않아 냄새와 독성이 적다. 다른 SEP 제품들과 같이 이 제품 또한 화장품에 이용되어 논란이 된 파라벤이나 탤크 등 10가지 이슈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오메가3, 비타민E, 콜라겐 등이 함유된 SUPER X COMPLEX™의 항산화 성분이 손톱과 피부를 더 건강하게 해주며, 워터베이스로 제조돼 발림성이 좋고 5분 만에 마르는 속건성을 자랑한다.
본격적인 국내 출시에 앞서 SEP은 지난 7월 초 미국 LA 비버리힐즈에서 열린 뷰티 인스타그래머 30여 명이 참석한 초청행사에 해당 제품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SEP은 이 제품을 미국 명품판매 1위 백화점인 ‘노드스트롬(NORDSTROM)’의 온라인몰과 일본 대형 체인양판점 ‘LOFT(로프트)’ 30개 지점에 입점시킬 예정이다.
8월 1일 정식 출시에 앞서 24일부터 SEP 홈페이지에서 예약판매 중이며 개당 1만5000원이다.
-
-
-
▲ '빅마마 이혜정의 맛있는 김치' 단독 방송. ⓒNS홈쇼핑
◇ NS홈쇼핑, '빅마마 이혜정의 맛있는 김치' 단독 방송
NS홈쇼핑이 25일 오후 7시 35분에 '빅마마 이혜정의 맛있는 김치'를 판매한다.
'빅마마 이혜정의 맛있는 김치'는 최상급의 100% 국내산 농산물을 원재료에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특별한 다시마육수와 노하우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김치다.
지난 5월 첫 방송 이후 5회 방송 동안 전회 완전 매진을 기록한 메가 히트상품이다. 지난 5회 방송에서 판매된 수량만해도 2만6500여 세트에 이른다.
높은 인기에도 불구하고 최상급의 원재료 확보와 품질 유지를 위해 4주만에 판매 방송을 편성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빅마마 이혜정의 맛있는 포기김치 11Kg을 4만5900원에 판매하고, ARS 자동주문 시 1000원이 할인된다.
하상욱 NS홈쇼핑 건강식품팀 MD는 "연속 매진은 상품에 만족한 고객의 입소문과 재구매 덕분에 가능한 일"이라며 "배추 등 채소 가격이 폭등했으나, 고객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존 가격과 동일하게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