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 고객 위한 특화상품 제공
  • ▲ 국민은행은 4일 여의도 본점에서 티몬과 신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오평섭 국민은행 고객전략그룹 대표, 김진태 티몬 부사장(CFO), 정성호 KB국민카드 전무.ⓒKB국민은행
    ▲ 국민은행은 4일 여의도 본점에서 티몬과 신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오평섭 국민은행 고객전략그룹 대표, 김진태 티몬 부사장(CFO), 정성호 KB국민카드 전무.ⓒ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이업종과 업무제휴로 고객서비스 폭을 확대하고 있다.

    4일 국민은행은 티몬과 신상품 개발 및 공동마케팅 추진 등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오평섭 국민은행 고객전략그룹 대표와 김진태 티몬 부사장(CFO), 정성호 KB국민카드 전무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증가하는 온라인 쇼핑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특화 상품 제공을 통해 신규 비즈니스모델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기 위해 진행됐다.

    금융 거래에 온라인 쇼핑 혜택을 연계함으로써 은행에서 제공하는 금리 외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융상품을 이달 중 출시하고 지속적인 공동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오평섭 KB국민은행 고객전략그룹 대표는 “금융과 유통이라는 이업종 간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며 “성공적인 업무 제휴가 될 수 있도록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