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안타증권은 7일 자사 리서치센터에서 발간하는 국내외 주식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주식 투자정보 포털사이트 '티레이더 인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티레이더 인포는 투자자의 관심도가 높은 이슈 중심으로 편집해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SNS와의 연계 기능을 강화해 리포트 및 투자정보의 전달, 공유를 쉽게 했다.
당일 증시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핵심 리포트를 선정, 이미지와 함께 메인 리포트로 보여주며 유안타증권 베스트 애널리스트가 엄선한 산업별 주요 이슈도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또 새로운 트렌드에 맞게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활용해 카드리포트와 리서치 VOD 등의 형태로 전달함으로써 리포트를 좀 더 직관적이고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유안타증권 창구를 통해 최근 1주일간 거래된 순매수 상위 종목을 집중 분석하고 진단하는 서비스도 마련, 최근 증시에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종목에 대한 이해증진도 도왔다.
전진호 온라인전략본부장은 “티레이더 인포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리서치 콘텐츠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제공함으로써 투자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투자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며 “고객의 수익 개선에 기여할 수 있도록 향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국내 최고 수준의 투자정보 플랫폼을 갖추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티레이더 인포는 스마트폰이나 PC에서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 및 전국 영업점에 문의하면 된다.